생활
스테이플러를 왜 호치케스라고 부르나요?
안녕하세요.
어렸을때는 스테이플러를 호치케스라고 부르다가 나중에서야 정식명칭이 스테이플러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스테이플러를 호치케스라고 불렀던 이유가 있을까요? 일본말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어렸을때는 스테이플러를 호치케스라고 부르다가 나중에서야 정식명칭이 스테이플러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스테이플러를 호치케스라고 불렀던 이유가 있을까요? 일본말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