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거대한 명군 1623
점점 나이을 먹게되면 배가 나오는데 나이가 먹어 나오는 배는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맞는지 궁굼합니다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성실한따오기76
배가 나오는 이유는 체지방량 증가로 인함이 큰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체중 증가로 인해 체지방량도 덩달아 증가하고 성인병을 비롯해서 혈관에도 이상이 생길 수 있다보니 문제가 아니라고 보기는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건강한 식단과 더불어서 꾸준히 운동을 하셔서 관리하는게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응원하기
앵그리버드
갈수록화창한순댓국입니다.
나이가 먹어서 나오는 배는 건강에 큰 문제가 없는게 아니라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배가 나온다는것은 비만이 되기 쉽고 또한 기초대사량이 떨어진다는것이죠.
그러면 운동능력도 저하되고요. 자연적으로 건강도나빠지겠죠
세븐나이츠뫕일게이
아닙니다. 배는 모든지 문제입니다. 내장지방, 피하지방 두가지의 분리가 있는데, 내장지방은 건강에 더 위험하고요 피하지방도 몸에 무거움을 주기때문에 영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