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먹어서 나오는 배는 건강에는 큰 문제는 없다고 하는데 맞나요 ?

점점 나이을 먹게되면 배가 나오는데 나이가 먹어 나오는 배는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맞는지 궁굼합니다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배가 나오는 이유는 체지방량 증가로 인함이 큰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체중 증가로 인해 체지방량도 덩달아 증가하고 성인병을 비롯해서 혈관에도 이상이 생길 수 있다보니 문제가 아니라고 보기는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건강한 식단과 더불어서 꾸준히 운동을 하셔서 관리하는게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 갈수록화창한순댓국입니다.

    나이가 먹어서 나오는 배는 건강에 큰 문제가 없는게 아니라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배가 나온다는것은 비만이 되기 쉽고 또한 기초대사량이 떨어진다는것이죠.

    그러면 운동능력도 저하되고요. 자연적으로 건강도나빠지겠죠

  • 아닙니다. 배는 모든지 문제입니다. 내장지방, 피하지방 두가지의 분리가 있는데, 내장지방은 건강에 더 위험하고요 피하지방도 몸에 무거움을 주기때문에 영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