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우리나라는 근무시간 52시간을 준수해야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아직 소기업들은 적용이안되는거같습니다.
공식적으로 적용이안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52시간 근무제는
2021년 7월부터 5인이상 , 50인 미만의 사업체에도 적요이 됩니다.
그러나 5인 미만의 사업자은 여전히 적용받지 않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