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 이대로 쭉 오를까요? 주가는 오르는데 제 주식은 왜 떨어질까요?ㅠㅜ
3000찍는다는 소리도 있고 요즘 상황보면 풍선에 바람 잔뜩 들어가서 조만간 터질것같이 위태위태한데 이게또 계속 오르고 있으니;;;
앞으로 더 오를까요?
왜 지수는 오르는데 제껀 떨어진까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3000찍는다는 소리도 있고 요즘 상황보면 풍선에 바람 잔뜩 들어가서 조만간 터질것같이 위태위태한데 이게또 계속 오르고 있으니;;;
앞으로 더 오를까요?
왜 지수는 오르는데 제껀 떨어진까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