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이번 멕시코전 아쉬운 1대0 패배로 경우의 수까지 봐야될수 있는 상황 과연 우리나라는 남아공전을 승리 할수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충분히 남아공 상대로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피파랭킹도 우리나라가 높고, 객관적인 전력차가 우리나라가 우세하다는 평가입니다.
제 생각에 스코어 2:0으로 이길 것 같아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저는 우리나라가 남아공은 2점차 이상으로 승리를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남아공 경기력이 별로고 우리보다는 한수 아래의 팀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다음 남아공과의 경기에서는 우리나라가 승리를 하지 않을 까 생각을 합니다 전력적으로 우리나라가 우위에 있다고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