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누워서 폰하면 사시 된다고 들은거같은데 진짜인가요? 옆으로 누워서 폰하는거말고 그냥 하늘 방향으로 누워서 폰해도 눈에 안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서민석 의사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가정의학과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참 요즘에는 다양한 오해가 많아요. 사시가 된다고 하는 오해는 처음 들어 봅니다. 아무리 핸드폰을 누워서 본다고 해도 사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눈이 건조하고 피로해지고, 시력이 떨어질 가능성은 있지만요.
채택 보상으로 136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