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닭갈비에 무슨 토핑 넣는 거 좋아하시나요?

닭갈비의 토핑 여러 가지 추가해서들 먹잖아요 다들 닭갈비 먹을 때 어떤 토핑 넣는 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치즈 양배추 떡 우동사리 좋아합니다!!!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닭갈비에 치즈. 스파게티 면사리 꼭 추가해서 먹어요~~

    독특한 맛인데 한번 빠지면 꼭 먹게되는 사리에요 ㅎㅎ

    양배추 양파 넣으면 달달해져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무조건 고구마사리 꼭 넣어먹고 밥이나 우동사리 둘중에 하나 골라넣어먹는편이에요 치즈는 저한테는 조금 느끼해서 그렇게 잘 넣어먹게되진않더라구여…

  • 일단 닭갈비랑 치즈는 무조건 넣어야한다고!!!!!!!!!!!!

    생각하고 떡도 꼭 넣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일단 양배추 콩나물 같은 야채 필수로 꼭 넣고요… 가래떡은 진짜 무조건 필수로 넣거든여! 그리고 치즈 토핑도 넣으면 물론 나쁠 게 없지요!

  • 저는 닭갈비를 먹을때 우동사리는 진짜 필수로 넣고요!!! 그다음에 치즈랑 떡정도??? 넣어먹는걸 좋아해요!!!!!!!!

  • 저는 닭갈비 먹을때 일단은 모듬사리를 넣고 그 다음에는 고구마를 또 넣습니다.

    치즈나 우동 사리는 않습니다.

    치즈는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고 우동사리 대신 밥을 볶아서 먹습니다

  • 양배추 무조건 넣어야하구요, 

    우동사리랑, 소시지도 넣습니다.

    고구마도 필수로 넣구요, 

    치즈떡은 있으면 넣고, 당면은 필수로 넣습니다.

    사실 근데.. 닭갈비는 양념이 되게 중요한거 같아요..

  • 저는 무조건 우동사리 2개이상 떡사리 2개 고구마사리 넣어서먹습니다 ㅎ

    닭보다는 사리를 더 좋아해서! 글구 치즈볶음밥은 무조건!!!!

  • 양배추 치즈 떡사리 완전 필수!!! 저는 치즈는 꼭꼮 넣어요..ㅎ 치즈 러버라ㅋㅅㅋ 솔직히 평소에 야채는 별로 안좋아 하는데 떡볶이나 닭갈비에 들어가는 양배추는 맛있더라구요!

  • 저도 떡 넣는거 좋아하는데 뭔가 채소같은거 넣으면 감칠맛이 있는거 같아서 맛있더라구용 라면사리나 우동사리도 좋고 밥넣어서 볶음밥해서 먹는거 좋아해요

  • 저는 무조건 우동사리 2개이상 떡사리 2개 고구마사리 넣어서먹습니다 ㅎ

    닭보다는 사리를 더 좋아해서! 글구 볶음밥은 무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