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식기세척기 고온소독하면 전기세가 많이 나가나요?
식기세척기 구매해서 사용중인데요 고온소독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고온소독을 많이사용했는데요
전기세가 많이나갈까요? 고온 말고 건조만해도
많이나가나요? 걱정이되던데 ~ 사용해보신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식기세척기 구매해서 사용중인데요 고온소독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고온소독을 많이사용했는데요
전기세가 많이나갈까요? 고온 말고 건조만해도
많이나가나요? 걱정이되던데 ~ 사용해보신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