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하나둘셋넷
연인과 둘만의 데이트가 있는데요 갑자기
한시간 전쯤 친구들 2명정도 더 끼워서 같이 보자고 하더라구요 ~ 만나면 하고싶은거랑 생각해놨는데 갑자기 약속을 합치자고 하니 당황스러워요
제가 예민한 걸까요? 연인은 친구도 보고 저도 보고싶어서 그러는거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빵터지는외계인
미리 동의를 구한게 아니고 한시간전에 그런말을 했다고 하면 더욱 당황스러울거 같아요~ 연인분에게 이번에는 둘이만 보자고 하고 다음에 합석하자고 말을하세요 미리 이야기해달라고 하구요~ 이번엔 둘이 오붓하게 데이트하고 싶다고 어필하시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5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한결같은코뿔소
연인이 데이트 1시간 전에 친구 합석을 제안한 건 충분히 당황스럽고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연인이 당신과 친구 모두 보고 싶어서 그런 마음은 이해하지만, 중요한 데이트 계획을 이렇게 늦게 바꾸는 건 예의가 아니죠. 만나서 솔직하게 “둘만의 시간이 기대됐는데 좀 아쉽다”고 표현해보세요. 아예 표현안하면 이런 상황이 계속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