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앵그리버드
오늘 한국이나 다른나라나 증시가 완전 난리더군요.
전쟁이라도 터진줄 알았던데.
하여튼 한국 증시에 사이드카가 마지막에 있던건 언제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최근 한국 증시에 사이드카가 발동된 것은 2023년 10월 11일라네요. 이 날은 글로벌 경제 불안과 관련된 여러 이슈로 인해 증시가 큰 변동성을 보였고요. 사이드카는 주식 시장의 급락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장치로, 특정 기준에 도달할 경우 거래를 일시 중지하는 제도라네요.
참고
https://mobile.newsis.com/view.html?ar_id=NISX20231110_0002517172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