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호텔 등급을 별 숫자로 구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요사이 텔레비젼을 보다보면 셰프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분들이 4~5성급 호텔
셰프들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호텔은
무궁화로 구분이 되지 않나요
그럼 무궁화로 얘기하는 것이 맞지 않나요
굳이 별로 구분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요사이 텔레비젼을 보다보면 셰프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분들이 4~5성급 호텔
셰프들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호텔은
무궁화로 구분이 되지 않나요
그럼 무궁화로 얘기하는 것이 맞지 않나요
굳이 별로 구분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