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즐거운캥거루185
요요없는 다이어트 식단추천해주세요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다이어트를 해야될거같은데
예전과달리 살이.안빠지네요
혹 다이어트에 성공하신분들 요요없이 다이어트 하는 방법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요없는 다이어트 식단은 일반 다이어트 식단 하고 거의 비슷합니다. 요요없이 다이어트를하시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제시간에 맞춰서 먹어야 하며 천천히 그리고 양을 줄여서 식사를 하시는 것이 요요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바탕에 운동이 포함이 된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