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불가피한 상황으로 회사 지각하는 경우 직접 전화해서 알리는 것과 메시지 보내는 거 어느게 더 나은가요?
대부분 사람들은 회사 지각하지 않고 제 출근시간에 도착하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내가 의도하지 않았는데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하면 지각 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직접 전화하는 것과 메시지 보내는 거 어느게 나은가요?
고민상담
대부분 사람들은 회사 지각하지 않고 제 출근시간에 도착하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내가 의도하지 않았는데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하면 지각 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직접 전화하는 것과 메시지 보내는 거 어느게 나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