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강력한여새275
얼마전 인도에서 대규모 파업이 일어나 삼성전자공장을 봉쇄했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는데요. 아직도 인도에서 근로자들이 파업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소중한영양53
네 현재진행형입니다 인도 근로자들이 임금을 올려달라면서 파업중이라고 하네요 기업 운영에서,,인건비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삼성한테 큰부담이 될것같네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