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운동생리학적으로 봤을 때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있을까요?
운동생리학적으로 봤을 때, 체중 감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식단 조절과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을 병행하고 있는데... 어떤 비율로 운동을 해야 지방 연소에 가장 효과적일까요? 예를 들어,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방법인지, 아니면 저강도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더 나을지 궁금합니다... 또한, 운동 시간대나 식사 시간과 운동 시간 간의 간격이 다이어트 효율에 미치는 영향도 알고 싶습니다... 운동생리학적 관점에서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있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건 책에도 잇듯이 스트레스 관리입니다.
그리고 운동을 규칙적인 방법으로 하여야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