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꽤환한바나나
채택률 높음
왜 탄산음료 (페트병)밑부분은 꽃모양 인걸 까여..?
마트에서 콜라나 사이다 페트병을 보면 밑바닥이 툭 튀어나온 다섯 갈래의 꽃 모양(별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반면 생수나 주스 병은 대부분 평평한데, 디자인 차이일까요?과학적인 원리 같은게 숨겨져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꽤환한바나나
마트에서 콜라나 사이다 페트병을 보면 밑바닥이 툭 튀어나온 다섯 갈래의 꽃 모양(별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반면 생수나 주스 병은 대부분 평평한데, 디자인 차이일까요?과학적인 원리 같은게 숨겨져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