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주방 세제를 사용할 때 거품이 너무 많이 생겨요..
안녕하세요.
설거지를 하는데 주방 세제를 솔에 짰는데
그렇게 많이 짠것같지도 않았거든요.
그런데 이게 물을 뿌려서 행구면 거품이 계속 나오는것 같은데
이거 왜이런건가요??
물을 어느정도 많이 뿌리면 거품나오는게 줄어들기는 하지만
아주 조금씩은 나오는 것 같아서 밥먹으면서 세제를 먹는게 아닌게 불안해요..
학문
안녕하세요.
설거지를 하는데 주방 세제를 솔에 짰는데
그렇게 많이 짠것같지도 않았거든요.
그런데 이게 물을 뿌려서 행구면 거품이 계속 나오는것 같은데
이거 왜이런건가요??
물을 어느정도 많이 뿌리면 거품나오는게 줄어들기는 하지만
아주 조금씩은 나오는 것 같아서 밥먹으면서 세제를 먹는게 아닌게 불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