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을 볼때 얼굴 or 몸매 무엇을 보나요?

이성을 볼때 얼굴 or 몸매 무엇을 보나요?

둘다 다 보시겠지만 딱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무엇을 더 중요시 여기는지 궁금합니다 !!!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둘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얼굴을 우선시 하는 편입니다

    몸매는 운동으로 어느정도 만들 수 있지만

    얼굴은 수술이 아니면 딱히 노력으로 바뀔 수가 없기에

    둘중 하나에서 선택한다면 얼굴을 우선시 하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얼굴을 보긴 합니다만

    얼굴을 보면 다양한 걸 알 수 있어서요

    뭐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한다던가

    피부가 좋다던가

    눈매가 어떤지 등등 여러가지를 알 수 있어성ㄷ

  • 이성을 볼 때 둘 중 고르라면 저는 얼굴을 더 봅니다.

    몸매는 자기관리의 영역이라 노력하면 몸매는 좋아집니다.

    근데 얼굴은 정말 타고나야 하는 거 같아요.

  • 굳이 고루자면 얼굴이요!

    몸은 조금만 노력하면 만들지만 

    생긴걸 고치는건 노력으로 되는게 아니니까요 ~ 

    미래의 유전자를 위해서라도 얼굴 ,,,,,

  • 저는 둘중 하나를 고른다면 외모를 먼저 봅니다. 아무래도 대부분 남자분들은 몸매보다도 외모를 먼저 보겠죠ㅎㅎ 근데 솔직히 성격이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 따히 하나만 고른다면 저라면 몸매이지 않겠나 싶은데요.

    우리 와이프님께서는 맘만 보고 결혼 하거라서 🤣

    보통 얼굴보다는 몸매가 눈에 먼저 들어오지 않나 싶어서요

  • 몸매를 봅니다 자기 관리를 얼마나 잘하는지 알수가 있음과 동시에 매혹적이거든요? 그냥 얼굴은 나이들면 결국엔 대부분 똑같으니까요

  •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는 얼굴을 봅니다. 몸매도 좋은면 더욱 좋겠지만 저는 얼굴이 이뻐야 호감도가 올라가고 더 끌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