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직장동료의 어머니께서 돌아가셨어요 부조금 5만원 했는데 너무 적게 했나요?
제목과 동일합니다
현재 같은팀은 아니고 이전에 같은 팀원이셨던분 이예요
직장동료 어머니께서 돌아가셨어요 장례식은 못 갔어요 ㅠㅠ 몰랐거든요 뒤늦게 부조 떡 돌려서 알았어요 나중에 5만원 이체 해드렸는데 너무 적게 했을까요 ?
서로 아무 말도 안하긴 하는데 제가 양심없이 적게 한걸까요 ?
밥이라도 사야하나요
고민상담
제목과 동일합니다
현재 같은팀은 아니고 이전에 같은 팀원이셨던분 이예요
직장동료 어머니께서 돌아가셨어요 장례식은 못 갔어요 ㅠㅠ 몰랐거든요 뒤늦게 부조 떡 돌려서 알았어요 나중에 5만원 이체 해드렸는데 너무 적게 했을까요 ?
서로 아무 말도 안하긴 하는데 제가 양심없이 적게 한걸까요 ?
밥이라도 사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