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아파트마다 건물의 높이가 다르고
각기 전부 다른 층수를 가지고 있는데
어떤 아파트이든지 간에 로얄층이라는 것은 존재하더라구요
아파트의 로얄층이 되는 건 어떤 기준에 의해서 정해지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반한금조169
안녕하세요. 반반한금조169입니다.
예전에는 로얄층이 딱 중간 아래위층 정도를 로얄층이라고 했습니다.
24층이면 10층 부터 14층 정도가 로얄층인데 요즘은 고층을 로얄층이라고들 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