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5.02.06
지방을 빼는건 운동으로 땀을 흘리는게 빠른가요? 단식이 빠른가요?
지방을 빼는건 운동으로 땀을 흘려서 빼는게 빠른가요? 단식이 빠른가요?
둘다 건강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는 가정하에서 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2.0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단순히 체중계의 숫자를 줄이는것은 단식이 빠르겠지만
체지방을 감소시키는것은 운동을 병행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