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외식메뉴 뭐로하면좋을까요??

토요알 주말 외식메뉴 뭐가좋을까요?

여러분들은 외식 뭐드시러 가세요????

궁금해요 추천해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샤브샤브 어떠세요??

    샤브올데이 땡기네요,, 가족끼리 배부르게 먹기도 좋고 건강식!!

    편백찜!! 고기나 회 말고도 외식메뉴로 괜찮은 것 같아용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외식 메뉴로 샤브샤브 어떠신가요?

    무한리필 샤브샤브 매장 가면 고기도 많이 먹을 수 있고, 각종 야채와 소스를 곁들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거기다가 샐러드바도 있으면 여러가지 뷔페 메뉴도 먹을 수 있어서 좋죠.

  • 저는 외식은 아니고 집에서 연어 스테이크 해먹었어요!

    강레오 쉐프님 유튜브 보고 따라해봤는데

    소스에 오렌지주스 들어가는것도 신기하고

    초보자가 하기에 난이도도 괜찮았어요!

  • 저는 오늘 술 마시러가는데  그냥 가족들끼리 외식으로는 역시 고기가 최고인거같아요 ! 삼겹살,소고기,양갈비 등등 

    고기추턴드립니다 ! 

  • 안녕하세요~

    주로 제일 흔하지만 돼지갈비나 아니면 코다리조림도 맛있고 

    한정식도 괜찮을듯 합니다~즐거운 외식 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 

    저는 쉬는날 훠궈 먹으러 갑니다.

    백탕은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다른 음식은 양꼬치 추천드립니당

  • 저는 아이들이 먹을수 있는 순한맛 마라탕도 먹고 분식도 먹고 치킨도 생각하고 있어요. 역시 주말 저녁은 외식인것 같아요. 생각만해도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