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대장암 수술 후 회복되어 완치판정 받았는데 몇년 후 방광암이 걸려 수술을 하는데 한번 암에 걸리면 다른곳에 또 암이 발생할 확률이 높은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55
지인이 대장암 수술 후 회복되어 완치판정 받았는데요.
그리고 몇년 후 방광암이 걸렸다고 해요.
다행히 의료파업으로 힘든상황에 수술이 잘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한번 암에 걸리면 다른곳에 또 암이 발생할 확률이 높은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5
지인이 대장암 수술 후 회복되어 완치판정 받았는데요.
그리고 몇년 후 방광암이 걸렸다고 해요.
다행히 의료파업으로 힘든상황에 수술이 잘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한번 암에 걸리면 다른곳에 또 암이 발생할 확률이 높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