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대리기사님이 제 차를 몰고 신호위반을 하거나, 교통사고가 나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만약 대리기사님이 제 차를 몰고 운전을 하시다가 신호위반을 하거나,
교통사고를 내게 되면 어떻게 처리해야 되나요? 보험처리가 가능한 부분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만약 대리기사님이 제 차를 몰고 운전을 하시다가 신호위반을 하거나,
교통사고를 내게 되면 어떻게 처리해야 되나요? 보험처리가 가능한 부분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