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처음에는 어떻게 시직해야하나요?

어떻게하나요??????????????????????????

주식투자는 처음이네요 완전 초보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처음 시작해보는 데 같이 공부해봐요

      유튜브에 많이 뜨더라고요~

      https://youtu.be/cwkig226xI8

      같이 열공해보아요

      우선 계좌개설을 먼저 해야겠구요

      종목공부도해야겠구요

      단타 장타 공부할게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처음부터 차근 차근 같이 공부 해봐요

    • 주식투자 초보시면 우선 차트공부부터 시작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겪어보고 주위를 보면 초본데 사람들말에 휘둘려서 어디 오를거라는 말만듣고 들어가서 처음엔 수익의맛을 볼수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큰손실을 보는경우가 많습니다.

      우선 차트의 기본과 움직임 등등 공부하시고 모의투자로 실전에 어떻게 움직이는지 언제들어가고 언제 매도를 쳐야하는 공부를 한후 시작하셔야 됩니다

      수익이 날수있는 기업의 파악도 중요하기에 경제공부도 함께 하셔야 되구요

      성투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