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임신 1주차: 증상이 없는데 정상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8
안녕하세요. 최근에 임신 테스트기로 양성 반응이 나와서 병원에 갔더니 임신 1주차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런 증상이 없어서 걱정됩니다.
구토나 피로감 같은 증상이 전혀 없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아기가 잘 자라고 있는 건지 불안해요.
첫 임신이라 모르는 게 많아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8
안녕하세요. 최근에 임신 테스트기로 양성 반응이 나와서 병원에 갔더니 임신 1주차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런 증상이 없어서 걱정됩니다.
구토나 피로감 같은 증상이 전혀 없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아기가 잘 자라고 있는 건지 불안해요.
첫 임신이라 모르는 게 많아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