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그런대로자신감넘치는곰
잠깐 사이에 나이 많은 강아지가 카스텔라 종이를 다 먹었는데 큰일입니다. 배변으로 나오면 다행인데 안 나오면 어쩌죠? 동물병원에 빨리 가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카스테라를 감싸고 있는 종이의 경우에는 그래도 연한 재질의 종이이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변으로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변으로는 나오지 않고 구터 설사 식욕자와 활력자가 보일 경우에는 병원에 가셔서 검사를 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