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생야채를 많이 먹으면 안 좋나요??
제가 상추, 토마토, 오이고추, 양파같은 생야채들을 좋아하는데 이런 생야채를 먹고 나면 몸이 게운해져서 좋아합니다.
근데 생야채에 기생충이 많아서 안좋다고 하던데 생야채를 많이 먹으면 어떤 점이 안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상추, 토마토, 오이고추, 양파같은 생야채들을 좋아하는데 이런 생야채를 먹고 나면 몸이 게운해져서 좋아합니다.
근데 생야채에 기생충이 많아서 안좋다고 하던데 생야채를 많이 먹으면 어떤 점이 안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