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주가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과연 내일 금요일에도 주가가 올라갈까요?

단기 목표가를 얼마 잡고 매도를 해야할까요?

하이닉스 잘 아시는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SK하이닉스의 단기 주가 등락은 예측이 어려우므로 현재 상승 구간에서 보유 물량의 20에서 30퍼센트 정도를 먼저 매도하여 안전하게 수익을 확보하는 분할 매도 전략을 추천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9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이미 시점이 지나서 지금 19일 오전 9시 53분인데

    하이닉스 주가는 이미 크게 더 올라서

    300만원을 위협하고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SK 하이닉스는 실적 발표, ADR 상장 등

    다양한 호재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SK하이닉스가 최근 외국인과 기관 매수세, 코스피 상승세 덕분에 260만 원을 넘어 강한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급등 후에는 차익 실현 매물이 나올 수 있어 단기 목표가는 270만~275만 원 부근으로 설정해 일부 물량을 익절하는 게 좋습니다. 장기적 관점에서는 반도체 사이클을 믿고 보유하되, 단기 대응 시에는 270만 원 돌파 시 분할 매도로 수익을 확정하며 마음 편히 대응하는 방안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내일도 삼전닉스 둘 다 시가는 강할거 같습니다

    지금 필라델피아반도체 지수 6프로 넘게 상승중이고 코스피 야간선물도 3프로 정도 상승중입니다

    하이닉스 얼마에 팔아야 하냐는 사실 너무 어려운 질문 같습니다

    결국 목표 수익률을 정하고 분할매도 관점으로 타켓 수익률 나올때마다 부분 익절하면서 수익 쌓아가는게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