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확실히화사한갈비
제머리가 반곱슬머리인데 매직을하는게 좋을까요
볼륨매직을하는게좋을까요?? 습하고 여름만되면 너무부시시해서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주위를살피다
여름철에는 쫙쫙펴는 매직보다는 볼륨매직을 추천드립니다.
약간의 볼륨감이 있어야 외모적으로도 사람이 입체감이 들어 보기가 좋습니다.
응원하기
끝까지자신감있는백숙
여름마다 부시시해지는 반곱슬 머리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겠어요!ㅠㅠ
일반 매직은 머리를 너무 딱 달라붙게 해서 자칫 얼굴이 커 보일 수 있거든요..
반곱슬이시라면 차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매직을 훨씬 추천해요!
뿌리 볼륨은 살려주면서 머릿결은 깔끔하게 펴주니까 훨씬 생기 있어 보이거든요.
미용실 가시기 전에 볼륨매직으로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훨씬 관리하기 편하실 거예요~^^
살짝쿵보고싶은꽃사슴
머리 숱 차이가 클것같아요 제 친구가 반곱슬에다 머리숱이 많은데 매직을 해도 뭐랄까 머리가 커보이는 ? 그런 느낌은 있는데 그래도 단정해보이더라구요 여름될때마다 부시시하고 고민이시면 일단은 미용실을 가서 이런게 고민인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같이 상의해보시고 신중한 선택 하시길 바래요 !!
느긋한돌고래111
저도 반곱슬인데요.
예전에는 볼륨매직을 하면서 관리를 했는데
지금은 그냥 고데기만 하고있습니다.
고데기는 한계가 있기는 하더라구요. 비오거나 습하면 금방 또 곱슬해지는 그런 단점이 있습니다.
가끔노는보스
이제 여름이고 장마가 시작되면 관리하기 힘드실 것 같아요! 아침에 준비하실 때나 밖에 나가서 머리가 너무 스트레스가 되거나, 준비하는데 힘드시다면 꼭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말쑥한생쥐43
숯이 많은가 적은가에 따라 다르죠
숮이 적은 편이라면 볼륨하시고 그게 아니면 그냥 매직하셔도 됩니다. 저도 반곱슬인데 숯이 좀 많은 편입니다. 저는 매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