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더리움 2.0의 각 단계별(0~3단계) 개발목표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국내에서 개최된 세계지식포럼에 참석한 비탈릭 부테린이 이더리움 2.0은 0단계에서 3단계까지 총 4단계에 걸쳐 기능이 향상된다고 밝혔는데요.
이더리움 2.0으로 완결되는 줄 알았던 개발이 단계를 거쳐 순차적으로 이뤄진가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이더리움 2.0의 각 단계별 개발목표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국내에서 개최된 세계지식포럼에 참석한 비탈릭 부테린이 이더리움 2.0은 0단계에서 3단계까지 총 4단계에 걸쳐 기능이 향상된다고 밝혔는데요.
이더리움 2.0으로 완결되는 줄 알았던 개발이 단계를 거쳐 순차적으로 이뤄진가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이더리움 2.0의 각 단계별 개발목표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