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 친구들도 조기축구를 하는데 꽤나 재밌어합니다. 승부욕에 격하게 해서 부상만 피하신다면 괜찮은거 같아요. 친구중에는 발로 공을 차는 운동이다보니 발을 다치기도 하던데 조절만 잘하셔서 부상을 당하는일만 안생기면 괜찮은 운동 인건 인정합니다. 달리기가 기초로 되야 할수있는게임이다 보니 체력도 좋아집니다.할수록 재밌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보통 20분씩 뛰는 시합을 하는거같아요. 20분씩 두타임 세타임 정도 뛰더라구요. 젊으신분들은 더오래 뛸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