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원혁잉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종아리 발바닥저림으로
침을맞고 사혈부항을 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괜찬은데
만지거나 톡톡때리면 압통과 피부가 따깝다고해야하나요
그러네요 침맞을때부터 좀 뻐근한게심하고 엄청아팠는데
한의사분은 괜찮다고하면서 진행하던데...
저기 종아리부위에 침맞는거 정상인가요?
그리고지금 일주일넘어가는데 아직도 압통과 피부톡톡치면 따가운데 정상적인반응인지 아닌지 궁금해요
사진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록희 한의사
감초한의원
∙
안녕하세요. 김록희 한의사입니다.
내 종아리와 발바닥 저림으로 침을 맞고 압통과 피부 따가운 증상이 나타나시는데 종아리의 침은 정상적인 부위이시고 사혈한 부위나 침 치료한 부위가 며칠 동안 아프신 것은 정상 반응에 속합니다. 경직되어 있던 근육이 침 치료로 인해 자극되어 풀어지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4.0 (1)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