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2종 운전면허증에서 1종으로 문의합니다!~
2종은 20대에 땄지만, 안타서 장롱입니다. 근데 1종 면허가 갑자기 필요한 상황인데,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장롱면허라서 1종으로 갱신이 어려울것 같은데,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다시 1종 면허를 따야하나요?
생활
2종은 20대에 땄지만, 안타서 장롱입니다. 근데 1종 면허가 갑자기 필요한 상황인데,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장롱면허라서 1종으로 갱신이 어려울것 같은데,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다시 1종 면허를 따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