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 주식 포지션이 어떠한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해외주식 시장이 혼조세가 있어 계속 들고 가도
될지 고민이 많이 되는 상황입니다.
바꾼다면 어떻게 해야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시드의 약 5/6정도 분할투자 중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해외주식 시장이 혼조세가 있어 계속 들고 가도
될지 고민이 많이 되는 상황입니다.
바꾼다면 어떻게 해야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시드의 약 5/6정도 분할투자 중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