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말핫한짜장면
인천 운전자들은 타도시에 비해 손가락이 없는 사람이 진짜 많은듯해요. 깜빡이 잘 안키는건 물론 선진입 차 있는데도 그냥 드리밀어요. 도대체 왜들 그러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에펠탑선장
인천 사람들이라고 그런게 아니라 전국적으로 그런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정말 깜박이를 안켜고 차선 바꾸는 차량이 너무 많아서 저도 운전할때마다 짜증이 많이 납니다. 이런 운전자들 전부 단속해서 벌금을 내야 정신차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그렇게 하는건 나하나쯤이야 하는 안일한 생각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