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뇨와 류마티스관절염 이 있는데 약을 계속 복용해도 몸에 해가 없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78
기저질환
당뇨 고혈압 류마티스
복용중인 약
당뇨약 류마티스약
지인이 당뇨와 빈혈과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어서 약을 복용중인데요
그 많은 약을 어떻게 먹으면 위장에
덜 부담 될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 많은
약을 계속 복용해도 괞찮을까요?
아니면 안먹고 끊어도 되나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78
기저질환
당뇨 고혈압 류마티스
복용중인 약
당뇨약 류마티스약
지인이 당뇨와 빈혈과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어서 약을 복용중인데요
그 많은 약을 어떻게 먹으면 위장에
덜 부담 될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 많은
약을 계속 복용해도 괞찮을까요?
아니면 안먹고 끊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