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나는 언제나 당신의 편입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 편입니다.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 편입니다. 심장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 스트레스 관리,. 금연이 당연히 금주 일 것 같고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를 위해 기름 진 것들은 피하는 것 외 어떤 것들이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식단적인 부분은 여기에 채소등을 드시는게 좋아요
채소만 잘 먹어도 많이 개선이 된답니다.
또한 비타민 제 같은것을 추가로 먹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