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내일 드디어 축구 하네요~?????

너무 떨립니다.. 열심히 응원할거에요~~!!

제발 다치지 말고 경기 뛰게 해달라구요~~

여러분들도 지금 저와 같은 심정이시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실 역대급으로 관심이 안가는 월드컵이긴 합니다.

    그래도 우리나라를 대표해서 참여하는 것이니 만큼 선수들은 안다치고 좋은 경기를 바랄 뿐입니다.

  • 음... 월드컵 분위기가 이렇게 안난적은 첨인거같아요 ㅠㅠ 

    지금 월드컵보다 더 중요한 선관위 투표용지부족, 재선거문제 등 나라전체가 문제인데 월드컵은 별로 기대가 되진않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