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지금도먹을수있는레몬사탕
쉬는시간이 생겼다고 한다면 밖에 나가서 친구들을 불러서 노는 편인가요 아니면 집에서 혼자 노시나요? 보통 집에서 쉬는 분들이 밇다는데 다른 사람들 의견도 궁금해서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딸기조아
저는 집에서 그동안 보고 싶었던 드라마나 영화를 몰아 봅니당! 혼자 조용히 충전할 수 잇어서 좋더라구요!!! 그러고 영화나 드라마 다 보면 DIY만들기도 합니당ㅎㅎ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완전도전하는야생마
저는 딱히 크게 하는거 없고 그냥 집에서 쉬면서 유튜브 보고 OTT보다가 동네 한바퀴 산책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여유롭게 쉬면서 보내요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저는 쉬는날에는 가족하고 나들이를 가거나 여행을가거나합니다.웬만해서는 집에서 쉬지는 않습니다.집에서 쉬는것은 뭔가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력한여새275
휴일에 친구들과 노는것은 즐겁습니다. 저는 주중에 쉬는날에는 같이 친구들과 놀지는 못하고 혼자서 장보거나 산책을 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