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쉬는날에 어떻게 쉬는편들 이신가요?

쉬는시간이 생겼다고 한다면 밖에 나가서 친구들을 불러서 노는 편인가요 아니면 집에서 혼자 노시나요? 보통 집에서 쉬는 분들이 밇다는데 다른 사람들 의견도 궁금해서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집에서 그동안 보고 싶었던 드라마나 영화를 몰아 봅니당! 혼자 조용히 충전할 수 잇어서 좋더라구요!!! 그러고 영화나 드라마 다 보면 DIY만들기도 합니당ㅎㅎ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딱히 크게 하는거 없고 그냥 집에서 쉬면서 유튜브 보고 OTT보다가 동네 한바퀴 산책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여유롭게 쉬면서 보내요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저는 쉬는날에는 가족하고 나들이를 가거나 여행을가거나합니다.웬만해서는 집에서 쉬지는 않습니다.집에서 쉬는것은 뭔가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 휴일에 친구들과 노는것은 즐겁습니다. 저는 주중에 쉬는날에는 같이 친구들과 놀지는 못하고 혼자서 장보거나 산책을 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