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가끔수상한라면
주말이나 빨간날 같은날엔 어떤걸 주로 하세요?예를 들어 그냥 집에서 잔다거나 나가서 친구 또는 솔로로 논다거나 등등 여러분들은 어떤걸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쉬는 날에는 늦잠과 밀린 집안일의 처리, 가벼운 산책으로 기분전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출근 일정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거창한 일정보다는 회복의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구고신 노무사
Lk노무법인
안녕하세요. 구고신 노무사입니다.
하루는 주로 집에서 쉬고 하루 정도는 나가게 되네요
월~금까지 일하다보니 하루정도는 폴충전의 시간이 필요하고 하루는 놀러나가게 됩니다
정동현 노무사
정훈 노무사사무실
안녕하세요. 정동현 노무사입니다.
사람마다 다를 것 같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면 가까운 지역으로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기분전환 차원에서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저는 주중에 하지 못한 취미활동을 하며, 시간이 남는다면 가족과 함께 가까운 시외로 드라이브를 갑니다.
강희곤 노무사
노무법인 서앤강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몰라 정확한 답변은 제한됩니다만 현실적으로 노동청에 신고하여 대응하는 것이 현실적 대안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