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주말이나 빨간날등 쉬는날 어떤걸 주로 하세요?

주말이나 빨간날 같은날엔 어떤걸 주로 하세요?예를 들어 그냥 집에서 잔다거나 나가서 친구 또는 솔로로 논다거나 등등 여러분들은 어떤걸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쉬는 날에는 늦잠과 밀린 집안일의 처리, 가벼운 산책으로 기분전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출근 일정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거창한 일정보다는 회복의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구고신 노무사입니다.

    하루는 주로 집에서 쉬고 하루 정도는 나가게 되네요

    월~금까지 일하다보니 하루정도는 폴충전의 시간이 필요하고 하루는 놀러나가게 됩니다

  • 안녕하세요. 정동현 노무사입니다.

    사람마다 다를 것 같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면 가까운 지역으로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기분전환 차원에서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저는 주중에 하지 못한 취미활동을 하며, 시간이 남는다면 가족과 함께 가까운 시외로 드라이브를 갑니다.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몰라 정확한 답변은 제한됩니다만 현실적으로 노동청에 신고하여 대응하는 것이 현실적 대안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