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헬리코박터진단을받고 2주약을 처방받아왔어요 제가 요즘유기농사과식초 물에 희석해서 공복에 매일 마시고 있는데 산이다보니깐 먹지말아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병원에서 헬리코진단을 받고 2주간 약을 처방받았는데
매일 공복에 식사전 유기농사과식초 물에 희석해서 먹고있는데 산이다 보니 신경쓰여서요 안먹는게 좋을까요? 아님 상관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병원에서 헬리코진단을 받고 2주간 약을 처방받았는데
매일 공복에 식사전 유기농사과식초 물에 희석해서 먹고있는데 산이다 보니 신경쓰여서요 안먹는게 좋을까요? 아님 상관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