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유대교는 왜 신약이후를 전혀 인정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유대교는 구약까지만 인정하고 실제 토란도 기독교의 구약과 상당히 비슷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유대교는 왜 신약이후를 전혀 인정하지 않는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유대교는 구약까지만 인정하고 실제 토란도 기독교의 구약과 상당히 비슷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유대교는 왜 신약이후를 전혀 인정하지 않는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