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세븐나이츠뫕일게이
에스라이트라는 맥주가 칼로리가 매우적던데 편의점에도 파나요?
에스라이트 맥주가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할 때 좋다고 들었는데~
편의점은 어디서 파나요?? 맛이나 종류도 궁금하고 일반 맥주보다 어떤 점이 더 건강에 좋은지도 알고 싶어요!!
술자리나 가볍게 즐기기 딱 좋은데 가격이나 구입 방법도 함께 알려주시면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맥주를 좋아하는데 에스라이트 너무 끌리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에스라이트는 하이트진로가 24년 출시한거 말씀하시는게 맞다면
편의점에서 일부 팔고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