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항생제 반응검사는 매번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1
산부인과 관련하여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시술받고 2주후에 폴립제거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같은병원이구요.
폴립제거 할 때도 항생제반응검사 또 할까요?
그리고 한다면. 항생제반응검사는 왜 매번하는지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1
산부인과 관련하여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시술받고 2주후에 폴립제거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같은병원이구요.
폴립제거 할 때도 항생제반응검사 또 할까요?
그리고 한다면. 항생제반응검사는 왜 매번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