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쌈박한오릭스46
채택률 높음
왁싱을 하는 것이 몸에 좋은건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8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어쩃든 몸에 난 털을 억지로 뽑는것이라서 몸에 좋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뭐 위생적이여서 좋다고는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에 피부에 좋지 않을꺼 같은데 의학적으로 어떻게 생각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쌈박한오릭스46
성별
남성
나이대
38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어쩃든 몸에 난 털을 억지로 뽑는것이라서 몸에 좋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뭐 위생적이여서 좋다고는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에 피부에 좋지 않을꺼 같은데 의학적으로 어떻게 생각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