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탈모는 아닌데 머리가 많이 빠져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제가 탈모는 아닌데 머리 감을 때 린스로 엉킨거 풀어줄 때도 많이 빠지고 머리 말릴 때도 엉킨거 풀면 많이 빠져요 이게 죽은 머리가 뽑히는 정도라고 해도 너무 많이 빠져서 혹시 탈모 증상인가 싶기도 한데 머리숱은 그대로 많고 그래서 궁금해서 질문 해봐요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제가 탈모는 아닌데 머리 감을 때 린스로 엉킨거 풀어줄 때도 많이 빠지고 머리 말릴 때도 엉킨거 풀면 많이 빠져요 이게 죽은 머리가 뽑히는 정도라고 해도 너무 많이 빠져서 혹시 탈모 증상인가 싶기도 한데 머리숱은 그대로 많고 그래서 궁금해서 질문 해봐요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