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약세 지속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말끔한관박쥐166
계란에 햄이랑 맛살 섞고 청경채 추가로 아이 아침 주는데 식단으로 괜찮나요?
아침에 아이가 먹기 싫어해서 햄 계란 맛살 청경채 섞어서 밥 비벼주는데 영양이 불균형하지는 않나요? 한번씩 김도주고 김치 잘게 썰어주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이 있으니 햄을 빼고 다른 야채를 더 넣어서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비타민과 여러가지 미네랄들이 부족한듯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