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연예인들을 보면 무슨 생각을 하시나요?

제목 그대로인데요 요즘 더 그런 생각이 듭니다 연예인들을 비추는 영상들이 되게 많이 노출되고 비춰지고 하는데 그 점에 대해서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연예인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컨텐츠들이 많은데요.

    저는 그런 거 볼 때마다 정말 다른 세계 사람들이구나 하고 생각합니다.

    어쩔 때는 너무 연출이 티나는 것도 있긴 한데 기본적으로 일반인들과는 확실히 다른 삶들을 사는 거 같아요.

    버는 수입이 달라서 당연한 거겠지만 저는 그런 연예인들의 삶을 동경보다는 불편하게 보이더라구요.

    연예인들이 잘못되었다는 게 아니라 뭔가 너무 다른 삶들이니까 뭔가 보기 꺼려지는 게 있는 거 같아요.

    채택된 답변
  • 어떤관점에서 질문을 올리시는지는 잘모르겠으나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방송이나 그런데에 잘비춰야하는거 아닐까요? 그분들도 그게 직업이니깐요.ㅎㅎ

  • 그냥 다른 세상에서 사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모가 뛰어난 종족, 잘 웃기는 종족, 노래를 잘하는 종족, 그게 제일 마음이 편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