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유치원에 단짝친구가 없는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아이가 유치원에 다니는데요
단짝친구라고 부를만한 친구가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유치원도 별로 가기 싫어하는데
어떻게 케어해줘야 할까요?? 엄마들 모임을 통해 억지로라도 만들어주는게 좋나요??
육아
안녕하세요
아이가 유치원에 다니는데요
단짝친구라고 부를만한 친구가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유치원도 별로 가기 싫어하는데
어떻게 케어해줘야 할까요?? 엄마들 모임을 통해 억지로라도 만들어주는게 좋나요??